신민아 출연확정, 갯마을 차차차
배우 신민아가 tvN의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출연을 확정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tvN의 '갯마을 차차차'는 올 하반기 방송을 시작할 예정인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명가 tvN에서 신민아와의 호흡을 맞추는 이번 드라마는 벌써부터 많은 화제를 받고 있습니다.
신민아, 상대 남주는?
신민아는 현실주의적인 치과의사 윤혜진이라는 역할을 마았습니다. 완벽한 스펙을 갖추고 있으나 내면은 다소 물렁하고 헐렁한 면이 있느 매력적인 역할을 맡게 됩니다. 하지만 자신의 안에 숨어있는 2%의 정의로움 때문에 인생이 틀어지고 피곤해지는 사건들을 만나게 되는 설정이라고 합니다.
신민아의 상대배우는 대세 배우 김선호가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김선호는 극중 '홍반장' 역할을 맡게 되었는데, 아름다움과 멋짐 그 자체의 외모에 판타스틱한 성격까지 갖추고 있지면, 현실은 무직인 홍두식 역할입니다. 사람들에게는 홍반장으로 불리고 있는데, 누군가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반드시 나타나서 도와주는 역할이라고 합니다.
갯마을 차차차, 방영 일정은?
현재 tvN 갯마을 차차차는 촬영 중으로 방영은 2021년 하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우 신민아 간단 프로필
- 본명 : 양민아
- 출생 : 1984년 4월 5일 (36세)
- 신장 : 169cm
- 혈액형 : 0형
- 돌마초-하탑중-효성고-동국대 연극학 졸업
- 소속 : 에에엠엔터테인먼트
- 1998년 패션잡지 키키의 전속모델로 발탁되어 중학교 2학년에 데뷔
- 주요 출연작(드라마) : 때려, 이 죽일놈의 사랑,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아랑 사또전, 내일 그대와, 보좌관
- 주요 출연작(영화) : 화산고, 마들렌, 새드 무비, 야수와 미녀, 무림여대생, 경주,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디바, 휴가
갯마을 차차차 감독과 호화 작가진은?
갯마을 차차차는 '오 나의 여신님', '내일 그대와' 등 유명한 로맨틱 코미디의 거장 감독 유제원 감독이 연출을 진행합니다. 또한 작가로는 '왕이 된 남자'를 공동집필한 신하은 작가가 로맨스를 그려내게 됩니다.
로맨스와 따뜻한 사랑이야기가 담긴 갯마을 차차차가 또 하나의 레전드 로코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유제원 감독과 신하은 작가의 만남이라는 자체로 이미 로코계에서는 어느정도 흥행이 보증된 감독과 작가라 기대가 클 수밖에 없습니다.